신용카드 결제오류시 대처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-01-04 10:42 조회610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신용카드 결제 오류는, 기존에 고객님 PC상에 설치된
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로 인해여 발생됩니다.
1. 설정 - 제어판 - 앱설치 /제거 화면에서
기존 설치 프로그램인 " nProtect Online Security " 파일을 삭제합니다.
2. 다음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" 15660808 " 을 검색해주세요.
그러면, 처음으로 검색되는 " nProtect 기술지원센터 " 로 접속합니다.
3. nProtect Online Security 온라인 시큐리티 > 1-6 크로미움 대응 설치파일 다운로드하기 다운로드
후 해당파일을 설치해주세요.
4. 설치가 완료되면,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내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추가문의사항은 제주허브닷컴 064)702-2471 또는, 고객지원센터 1566-0771 로 전화주세요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